사업소개
사업목표
추진전략
세부사업
기대효과
추진전략 홈 > 사업소개 > 추진전략
글로벌 파워브랜드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Fellowship Group(FG)?

Fellowship Group(우정그룹)은 흑마늘 가공제품별로 제품개발전문가, 성분분석 전문가, 마케팅 전문가, 기업지원 전문가, 제조기업 전문가, 디자인전문가 등으로 구성되며 제품의 선정 초기단계에서부터 제품의 글로벌브랜드화를 달성하기까지 집중 지원함

제품개발 전문가 - 고기능성 제품개발, 적정 숙성 및 가공공정 개발

성분분석 전문가 - 식품안전성 및 법규 검토, 유해물질 및 유효성분 분석

마케팅 전문가 - 타겟 국가의 소비자선호도 조사 및 무역장벽 등 장애요소 파악, 국제박람회 및 전시회 파악

기업지원 전문가 - 국내외 지적재산권 파악 및 확보 방안 수립,KOTRA, AT 센터를 통한 글로벌마케팅 지원

제조기업 - 우수원료 공급처 및 최적 가공공정 선정

디자인 전문가 - 제품포장, 팜플렛, 홍보물 및 광고 제작 지원